Trends-CA
[내일 날씨] 전국 건조한 바람에 ′겨울비′… 낮부터 추위 풀려
![[내일 날씨] 전국 건조한 바람에 ′겨울비′… 낮부터 추위 풀려](https://cdn1.emegypt.net/wp-content/uploads/2025/12/내일-날씨-전국-건조한-바람에-′겨울비′…-낮부터-추위-풀려.webp)
아침 최저기온 영하 1도~ 영상 9도, 낮 최고기온 6~17도
▲11일 추위가 한풀 꺾이면서 포근한 날씨를 보일 전망이다.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곳곳에 눈과 비가 내리겠다./사진=뉴스1
[프레스뉴스] 류현주 기자= 11일 추위가 한풀 꺾이면서 포근한 날씨를 보일 전망이다.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곳곳에 눈과 비가 내리겠다.
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도에서 영상 9도, 낮 최고기온은 영상 6~17도로 예보됐다. 평년보다 3~5도 높은 수준이다.
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기온은 영상권으로 예상된다. 서울 아침 최저기온은 6도, 낮 최고기온은 8도로 예보됐다.
오전부터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고 경기 동부와 강원도, 경북 북동 산지는 비나 눈이 오겠다.
서울, 인천, 경기, 충청권, 강원권 등 중부지방에 5~10㎜, 대전·세종·충남과 광주·전남, 전북에 5㎜ 비가 예보됐다.
비가 내리지 않는 경상 동해안을 중심으로 당분간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다. 기상청 관계자는 “동해안과 남부 지방은 산림 주변은 불씨 관리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”고 말했다.
[저작권자ⓒ 프레스뉴스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

